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라세느뷔페] 롯데호텔 서면점 ~ 어느 회사 식당같다는 생각이 왜 들까요?

롯데호텔 식당에서 지금까지 맛있게 먹었다는 기억이 전혀 없어서 일부러 가지는 않는 곳이지만 최근에 "라세느" 관련 포스팅을 본데다가 마침 50% 할인권이 생겨서 [중전마마]는 곱게 궁에다 모셔 두고 동네 주민과 다녀 왔습니다.

 

특급호텔이면 분위기라도 좋아야 하는데, 우리가 앉았던 곳의 조명은 포장마차에서 술 한 잔 하다 보면 주위 건물의 네온싸인이 빙글빙글 돌아 가면서 비춰 주는 것과 똑같습니다. 분홍색, 파란색 붉은색 그리고 오렌지색 빙글빙글 돌 때마다 담아 온 음식을 바라 보면 식감이 완전 제로입니다.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더군요, 어떻게 이런 조명을 설치할 생각을 했을까요? 촌길을 여행을 하다가 보면 피곤해서 커피 한 잔하러 오래 되고 그 동네에서 유일한 낡은 다방에 들어 갔을 때 바로 그런 기분을 아시나요?

 

이럴 줄 알고 처음에 좌석을 바뀌 달라고 미리 요청했지만 예약이 다 차서 곤란하다고 하여 앉았더니 음식을 먹는 기분이 아니고 50%라도 지불하는 돈이 아까워서 할 수 없이 배만 채우고 말았습니다. 역시, 롯데는??? 에약을 할 때 꼭 폭포수 쪽으로 자리를 배정해 달라고 하세요, 반대쪽은 위 설명과 같은 곳입니다. 테이블도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음식 가지러 갈 때마다 불편했으며, 어느 손님이 양복 저고리를 의자 등받이에다 걸어 두었는데 음식가지러 지나 가는 사람마다 양복을 짚고 지나 가니 일행이 종업원을 불러서 따로 보관을 요청하더군요,

  뷔페 입구

요란한 조명을 피해서 최대한 촬영을 했는데 그냥 포스팅을 포기하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와인 대신에 막걸리 한 잔을 했습니다.


음식 접시를 놓고 먹을려면 아래와 같이 조명이 붉은 색, 노란 색 등등으로 바뀝니다.
먹고 싶은 생각이 사라지기 딱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용 국자(?) 두 개에 계속 수돗물을 틀어 놓고 있던데 낭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01

상호

x

02

전화 번호

x

03

위치

x

04

휴무일

x

05

영업시간

x

06

크레디트 카드

x

07

주차장

x

08

비고

 x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