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카가와] 사누키우동 그러나, 저녁에도 점심 특선만 판매하는 곳 ~ 법조타운

[중전마마]와 같이 둘이서 맛집기행으로 선택한 곳은 "면옥향천"이란 우동집의 거제점입니다. 우선, 선택하게 된 것은 사누키우동을 취급하는 업소인데 한 번도 들러 본 적이 없는데다가 거리가 가까워서 사직으로 가지 않고 이곳으로 찾아 갔습니다.

 

물어 물어 찾아 갔더니 [무적해병대]님이 운영하시는 법조타운 내에 위치한 "오모가리" 식당 바로 건너 편에 있었습니다. 입구가 작아서 그동안 양로원 할머니들을 모시고 식사 대접할 때 쳐다 봐도 눈에 뜨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느낀 특징은

㉠. 입구부터 내부까지 일본의 어느 우동집에 들어 간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청결하고 산뜻한 분위기입니다.
㉡. 주인이 없어도 직원들이 일본의 어느 식당처럼 부지런히 잠시도 쉬지 않고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건물 자체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고 있던 중, 주차관리원이 퇴근하겠다고 주차비받으러 왔는데  식사하는 손님이 일어 나지 않도록 여직원이 재빠르게 대답을 하면서 지불을 해주는 모습이 더군요.
㉣. 법조타운이란 지리적인 여건 때문에 점심/저녁 구분없이 점심 메뉴만 판매를 하면서 가격도 본점보다 10% 이상 싼 금액이라고 하는 차별화가 눈에 띄입니다.


정식 상호는 "멘야 카가와"인가 본데 여기 간판에는 "카가와"로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일본의 작은 현 香川(향천)을 "카가와"로 표기했지만 2009년 그곳 관광청의 초청으로 방문시에 전부 한글로는 "가가와"로 표기 방법을 변경했기 때문에 발음은 "가가와"로 해야 맞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01

상호

멘야 카가와 (면옥향전 거제점)

02

전화 번호

505-4605

03

위치

 연제구 거제동 1488-6 휘강빌딩

04

휴무일

 매주 일요일

05

영업시간

 오전11시 ~ 저녁 8시 (Last Order)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함

07

주차장

주변 주차장 주차시 할인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