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용호사철밀면] 밀면 전문점에서 2,500원이란 아주 저렴한 가격 ~ 이기대 입구 골목안

평소에 전화를 하지 않던 [명품참전복]님이 갑자기 전화로 추천하는 밀면집이 있다고 하여 마침 어디서 식사를 할까 고민 중에 [중전마마]와 같이 다녀 왔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연산동에서 밀면집을 했었을 때 자주 갔었던 곳이며, 이집만큼 맛있는 곳을 본 적이 없다고 하여 기대를 했습니다.

 찾아 가 보니 지난 번 지난 가는 길에 먹어 볼 까 하다가 그냥 지나쳤던 곳이더군요. 용호동 뒷골목에 위치했음에도 새로 지은 건물인지 외관은 산뜻합니다. 개업한지 일년이 지났다고 하는데 문을 열고 들어 갔더니 손님이 전혀 없어서 약간 실망감이 들었습니다, 연산동에서 잘 되었는데 다른 사업에 투자하다가 그만 실패를 하여 재기중이라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날씨가 받쳐 주지 않으면 밀면집엔 손님이 없는 것은 당연하지요. 식사 중에 아줌마 몇 명이 들어 오면서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개업 초기에는 손님이 좀 많았던 모양인데 맛이 떨어져서 손님이 줄었다기 보다는 이곳 사장의 캐릭터 때문이라는 소문을 들었는데 그러나, 잠깐 대화를 나누면서 느낀 점은 이제 소박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물밀면을 먹는 [사자왕]이지만 처음 가는 곳에서는 비빔밀면을 일부러 먹어 보게 됩니다. 매운 것을 좋아 하지 않는데 그렇게 매울 것으로 생각하지 않았는데 매워서 머리 꼭대기에서 땀이 흐르더군요. 가격이 아주 저렴하긴 하지만 일부러 찾아 가기 보다는 근처에서 갑자기 밀면을 먹고 싶을 경우 들러 보는 것도 괜찮으리라 생각됩니다.

  외관


제주 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비빔면을 뒤집다가 발견했는데 이곳은 가격이 저렴한 만큼 편육을 넣어 주지 않는데 이상하게 생각되더군요,


육수는 괜찮았습니다.

01

상호

 용호사철밀면

02

전화 번호

 611-9113

03

위치

 용호동 이기대 방향 좌회전 하자마자 첫 번째 골목으로 약 150m 골목
사거리 우측편

04

휴무일

 명절에만 휴무

05

영업시간

 시간 미확인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

07

주차장

 골목길 주차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