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中部이북기행

[티원 중식 레스토랑]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중식 뷔페 ~ 서울역 4층

질녀 결혼식에 참석차 서울에 올라 갔을 때 미국 처형부부가 저녁 만찬에 초대하여 서울역 구내에 있는 "티원"에서 모였습니다. 왜? 중식인데다가 복잡한 서울역 구내에 있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아닌데 서울팀들은 일년에 한 번은 이곳에서 식사하는 것을 좋아 하는지 이해가 안되더군요.

 그런데, 이번에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평일에는 중식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주말에만 중식 뷔페로 하는데다가 비용도 부가세 포함 일인당 25,300원이란 저렴한 비용이므로 참석자가 한두 명도 아니고 15명 이상의 인원이 모이면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은데다가 서울 및 경기도에서 오는 친지들의 교통편도 편리하므로 이곳을 즐겨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입구 

 

여러 번 이곳을 방문하면서도 한 번도 들어 가보지 못한 방 ~ 다음 번에는 꼭 들어 가봐야지.
아마 바같 경치가 제일 좋다는 방이 있는데 바로 그 방이 아닐까 궁금합니다.


우리가 앉았던 방에서 보이는 바같 풍경


우리 일행이 식사했던 방 ~ 미국 처형




홀 중앙에 있는 대형 촛대



01

상호

 티원

02

전화 번호

 02-392-0985, 02-392-0987

03

위치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43-205, 갤러리아 CONCOS 4층 전문 식당가

04

휴무일

 없음

05

영업시간

 오전11시 ~ 저녁 10시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함

07

주차장

 미확인

08

비고

  www.t-won.com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