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本地域紀行

[가가와현 첼시 레스토랑] 일본인들이 결혼식 장소로 선호하는 곳 ~ 일본

 2009년 11월 17일부터 일본 시코쿠 시찰단의 일원으로 "가가와현" (香川)지역을 순방을 하면서 공항에 내리자마자 점심 식사하러 달려 간 곳은 "첼시"라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워낙 타이트한 일정이라 식사하는데도 달려 가고 달려 나오는 바람에 주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하였습니다.

우리 일행이 탄 버스가 도착했을 때 교회 종탑이 보이길래 궁금했었는데 알고 보니 일본에서는 결혼식을 교회에서 하는 것을 아주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그분들이 교인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외관 
식사 후 버스를 타고 나오다가 시야에 들어 오므로 차창을 통해서 급히 촬영, 구도를 제대로 잡을 수 없었음.


정원에서도 결혼식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군요.


우리 일행을 위한 예약 테이블 안내


일본의 소고기는 품질이 아주 우수하여 고급육은 미국으로도 수출하는 나라이므로 Steak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기대에는 못미쳤지만 그런대로 깔끔했습니다.


스프


해운대 달맞이고개
"전망좋은방"에서 "퐁듀요리"를 먹을 때 나오던 "홍합스프"와 유사하다고 생각했었지요. 




작은 것이지만 아주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각종 물품들을 이곳에서도 판매를 하는군요. 가격은 조금 비싼 것 같았습니다.


사진의 왼쪽이 교회입니다.


우리 일행이 주로 이용했던 버스 ~ KOTODEN이란 단어를 이곳 시코쿠에서 많이 볼 수 있답니다.



01

상호

 첼시

02

전화 번호

 087-879-3411

03

위치

 일본국 가가와현 香川顯 香川町 1878

04

휴무일

 

05

영업시간

 

06

크레디트 카드

 

07

주차장

 적당할 것 같음,

08

비고

 

 

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 (blog)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