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慶南지역기행

[임진각] 25년 역사의 떡불고기 전문 ~ 창원시 팔용동

귀여운 소저가 작년부터 떡불고기 잘하는 창원으로 모시겠다고 여러 번 언급이 있었으나, 웬만하면 육고기를 먹지 않기 때문에 그 멀리까지 가기가 싫어서 다음에 가자고 미뤄 왔다가 지인을 초대하는 바람에 수락하고 다녀 왔습니다.

운전도 하지 않아서 좋았고, 마침 한가한 월요일 점심 시간에 가니 마음은 편하더군요. 한 시간만에 도착할 줄 알았더니 안전운전(?)하므로 조금 더 걸려서 귀사 시간이 늦어질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그래도 시간을 맞추는 바람에 돌아 와서 차는 한 잔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식당은 39사단 앞에서 "판문점"이란 상호로 5~6년 운영하다가 현재 위치로 이전해서 상호도 "임진각"으로 변경한 후 약 20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에도 손님들이 많았는데 계속 입장을 하더군요. 예상외로 단골들이 많은 식당이었습니다.

 귀여운 소저가 어릴 때에 이모가 데리고 갔었다고 하는데 그때부터 이곳을 좋아 하게 되어 지금도 그 멀리까지 차를 몰고 먹으러 다닌다고 하는데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그 맛을 잊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외관


소불고기 300g 일인분 ~ 13,000원


요즘 날씨 탓에 상추값이 금값이라고 하던데 엄청 많이 주어서 놀랐는데 대부분 상추에
 싸서 먹으니 이것 같고 모자라서 리필해서 먹더군요.



소국밥 ~ 5,000원


2층 구조


테이블이 모두 뭔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1층 분위기


01

상호

 임진각

02

전화 번호

 055-256-3535

03

위치

 창원시 팔용동 198-19번지, 극동아파트 진입로 입구

04

휴무일

 명절에만 휴무

05

영업시간

 오전 11시 ~ Last Order 9시까지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

07

주차장

 자체 주차장 있음.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