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慶南지역기행

[한성미트뱅크] 양질의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 울산


어느 날 갑자기 [마이다스V]님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울산에 갔더니 아주 저렴하게 육류를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우리 회원들에게 혜택도 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때만 해도 멀리 울산까지 비싼 휘발유를 낭비해 가며 가서 먹어 봐야 부산서 먹는 것이나 비슷하므로 갈 생각이 없었습니다.

 회원들이 소고기를 구입해서 먹을 것을 생각하니 [사자왕]이 먹지 않더라도 한 번은 다녀 오는 것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며, 또한, 식사 대접을 꼭 한 번은 해야 할 분도 드라이브 삼아 가면 좋아 하리라 생각이 들어서 [중전마마]와 함께 세 명이 출발했습니다. 다이야몬드 브릿지를 경유하여 부산/울산간 고속도로로 주행하는데 다니는 차량들이 없어서 휴게소에서도 쉬어 가며 룰루랄랄하며 천천히 갔더니 약 한 시간 소요되었는데, 어떤 분들은 20분만에 주파를 했다는 소문이 들리더군요.

 우리가 방문한 곳은 결과적으로 대형 식육점이라고 보면 되겠더군요. 대형마트에 입점한 업체는 그곳에 수수료를 주어야 하지만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니 경비가 나가지 않고 도심의 변두리에 건물을 지어서 운영을 하니 임대로 등 제반 비용 부담이 적고 대량으로 구매하여 직접 사바키를 하여 판매를 하므로서 경비 절감 폭만큼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유통구조인 것 같았습니다.

 울산까지 직접 가서 고기를 구입하기는 어려우므로 전화로 상담 후 주문하면 편리하리라 생각됩니다. 또는 그쪽 방향으로 가실 일이 있으면 고기를 구입하여 바로 건너 편에 있는 초장집 "시오리"에서 일인당 5,000원의 상차림비를 지불하고 고기를 구워 먹어도 됩니다.

  외관


사바키실

고기를 구입하여 현지에서 바로 식사하실 분들은 한성미트뱅크 건너 편에 위치한 "시오리" 식당으로 가시면 됩니다.


참숯을 사용합니다.


구조가 특이합니다.


상차림비 성인 5,000원이며, 카드로 결제도 가능합니다.


밑반찬들은 리필이 됩니다.


된장이 따라 나오는 공기밥은 1,000원입니다.


오리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셔도 됩니다.



01

상호

 한성미트뱅크

02

전화 번호

 052-288-1745

03

위치

 울산시 북구 진장동 19B 13l

04

휴무일

 

05

영업시간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함

07

주차장

 충분함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