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本地域紀行

[일본 미와자끼] 유휴인의 커피숍 "캬라반" (Caravan Coffee)|

2008년 9월 제5회 일본맛집기행차 유휴인에 갔을 때 촬영한 것인데 이 블로그에 올려져 있지 않아서 뒤늦게 추가합니다.

다른 일행들이 "킨린호수"를 구경하고 나올 때 우리는 들어 갔습니다. 가는 길이 두 군데가 있는데 대부분 우측 길로 갑니다만 우리는 좌측 길로 들어 가다가 아주 좁은 골목 ~ 차도 들어 갈 수 없고 한 사람만이 출입을 할 수 있는 ~ 에 꽃들이 피어 있고 고풍스런 집이 바라다 보이길래 자세히 보니 커피숍이었습니다. 호수를 갔다가 나오면서 꼭 들르기로 마음 속으로 작정을 하고 세 명이 호수를 먼저 다녀 왔습니다. 

골목을 들어 갈 때만 해도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었으나,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유휴인에 가시는 분들은 꼭 이곳을 빠지지 말고 들러 보시라고 추천합니다. 후쿠오카에서 커피숍을 하다가 5년전에 이곳으로 이주하였다고 하는 사장은 직원들을 거느리지 않고 혼자서 서빙까지 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웨이터장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말은 잘 통하지 않아도 몇 마디 일본어와 Body Language로 의사 소통이 가능하며, 대화를 즐기는 분입니다. (아래 사진 참조).

건물 외관

 

 

 

 

 

 

 

 "캬라반 커피숍" 사장과 [슬비공주]

 

 

 

[슬비공주]가 커피를 스푼으로 조금씩 떠 마시는 것을 보고 커피 공부를 하는지 물어 보더군요.

 설탕 그릇에 여러 가지 색깔의 조각들이 들어 있군요.

 

제일 처음 발견한 골목길

 

 

그래서 입구의 바닥에 보이는 간판을 읽어 보니 커피숍이더군요. 

  

 

 

 

 

 

 

 한국인들을 위하여 메뉴도 한글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주소 : 由布市 湯布院町 川上 1614-3

전화 번호 : 0977-85-3912

홈 페이지 주소 : http://caravancoffeeyufuin.web.indoseek.co.jp

 

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 (blog)

더 유익한 정보는 daum의 "부산맛집기행" 카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pusangood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