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이가 샤브샤브] 일행들이 너무나 만족해 한 "샤브샤브" 전문 ~ 초읍 어린이대공원 밑

[에저또]님의 강력 추천으로 초읍 성지곡수원지 밑에 위치한 샤브샤브 식당 "이가(李家) 샤브샤브"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좋아 하는 메뉴가 이니였지만 평소 추천하시던 분이 아니라서 긴가민가하면서 갔었는데 일행들이 아주 아니 대단히 좋아 합니다. 물론 [사자왕]이야 풀과 상추쌈밥으로 배를 채웠지요.

 식당 입구 도착했을 때 작은 식당인데도 불구하고 수령이 오래된 (아마 100년 정도) 나무가 천하대장군, 천하여장군 처럼 서 있는 모습을 보고 식당에 들어 가는 느낌보다 어느 공원에 들어 가는 듯 합니다.

 개업을 한지 3개월 정도에 주위의 다른 식당보다 살짝 도로 안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눈에 잘 뜨지도 않아 아직 손님이 많지 않는 것 같던데 한 번 다녀 가는 손님들은 즐겨 찾게 될 것 같았습니다.

 간판에 3호점이라고 되어 있어서 체인인 것으로 생각했는데 친지들만 운영하는 곳으로서 마산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식당이 1호점, 거제 다큐브백화점이 2호점이라고 합니다.

일인 식사도 가능하며 어린이대공원에 놀러 갔다가 가족들끼리, 또는 단체 모임도 가능하여 편리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외관


모듬소고기버섯
~ 일인분 15,000원, 아래 사진은 2인분


모듬소고기버섯에만 제공되는 것으로서 육수가 끓은 후 제일 먼저 넣으세요.


모듬소고기버섯
에만 제공되는 진초 소스


진초소스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육류나 야채를 찍어 먹어도 괜찮더군요.



모듬소고기버섯
에는 일인당 3개씩 제공됨



쌍추쌈 야채샤브
~ 일인분 8,000원, 일인분에 아래와 같이 고기 8점, 쌈밥 8점 제공




수입산으로 생각하였는데 한우 육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같이 제공되는 야채



소고기를 육수에 넣었다가 소스에 찍은 후 쌈밥에 양파랑 같이 넣어서 드세요.





칼국수사리를 넣어서 먹습니다. 2,000원


영양죽도 주문합니다, 2000원


직점 만드는 만두라고 해서 먹어 봅니다. "만두피"가 아주 좋습니다.


우리끼리만 먹어서 가족들에게 미안하다고 가족들을 위하여 지인이 포장 요청합니다.


대기할 때, 또는 식사 후 이곳에서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여섯 개가 있는 방


~ 태극기가 걸려 있습니다. 월드컵 4강 진출을 사장님이 기원하는가 봅니다.


식당 맞은편에 "알리바바"호텔이 있는데 장사가 너무 잘된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01

상호

 이가 샤브샤브

02

전화 번호

 917-4019

03

위치

 부산진구 초읍동 230-2, 어린이대공원에서 우측 골목으로 1분 정도 거리

04

휴무일

 매달 마지막 수요일

05

영업시간

 오전 11시 ~ 저녁 10시(Last Order 9시 30분)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

07

주차장

 식당 앞 4대, 추가 4대 가능, 사장이 주차 대행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