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휴고커피] 편안한 마음으로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 동대신동 4번 출구

아주 오랜만에 [사자왕]이 좋아 하는 커피숖 중에 한 군데인 "휴고"를 다녀 왔습니다. "휴고"의 원어는 "Hugo"이며, [빅토르 위고]의 이름을 빌려 온 것이지만 발음은 "휴고"로 한다고 합니다.

 이곳은 특별한 장식이 없어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데다가 부산에서 "더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불편했다가 이곳에서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는데다가 와인병에 담아서 판매를 하므로 집에서 편리하게 마실 수 있어서 더욱 좋아 하는 곳이지요.

"더치 커피"는 8시간 동안 찬물에서 커피를 뽑아 내므로 카페인이 적어서 [사자왕]처럼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분들이 밤에도 마시기에 좋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매일 저녁 한 잔씩 마시는데도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 답니다.

 평소에는 저녁 식사를 한 후 늦게 갔었는데 일본 나라현에서 오신 일본 손님을 만난 후 점심 식사를 중앙동에서 한 후 모처럼 들르게 되었습니다. 항상 이곳의 직원들은 미소와 함께 친절하게 맞이 해주어서도 좋은 곳이지요.

 원래 촬영할 계획이 없었는데다가 시간부족으로 1층 실내만 촬영하고 지하의 "커피 아카데미" 교실 등 다른 부분은 촬영을 하지 않았습니다만 검색하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외관


더치커피를 가져 와서 집에서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한 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현관 입구 사진
~ 아파트 건물은 도로 건너편에 있는 것인데 반사가 되었군요.

01

상호

 휴고 커피숖

02

전화 번호

 256-0258

03

위치

 동대신동 사거리에서 운동장 방향 좌측편, 지하철 4번 출구 앞

04

휴무일

 없음 (명절 당일은 오후에 오픈한다고 했음)

05

영업시간

 오전 10시 ~ 밤 12시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

07

주차장

 편의점 옆 건물 주차장 1시간 무료 제공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