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해운대] 쟁반국수와 함께 먹어 본 보쌈 ~ 윤가네 신토블이보쌈

해운대 소재 협력업체 "윤가네 신토불이보쌈"에서 저녁을 먹지 않으면 안되는 사정이 생겨서 들렀습니다. 이곳의 양념게장이 아주 맛있으므로 공기밥과 함께 게장과 밑반찬만 먹을 생각으로 들렀습니다. 그런데, 사장이신 [black]님이 쟁반국수와 함께 먹어 보라는 유혹에 맛만 보겠다고 한 점 집어 먹었다가 결국 많이 먹었습니다. 회원증을 소지한 회원들에게는 쟁반국수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예전엔 보쌈을 다 먹은 후 따로 먹었는데 이번엔 보쌈과 같이 먹으니 혀끝에 감치는 그 맛이 기가막히더군요.

예전부터 고객들이 "양념게장"을 별도로 주문 요청을 많이 하였으나,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가 100,000원어치 왕창 주문하는 분 때문에 앞으로 포장 판매를 하기로 하였다고 하더군요. 몇 년전 번개시 어느 회원이 양념게장을 일곱 번이나 리필하여 먹는 것을 놀란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자왕]도 먹게 되었는데 그 다음부터는 이곳에 갈 때마다 꼭 먹게 되었지요. 

식사 후 [black]님이 고민을 털어 놓는데 미성년자들에게 주류 판매를 거절하면 성인들을 일부러 전화로 불러서 합석시킨 후 술을 주문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부모님과 같이 식사하지 않는 경우 거절하는데 이때 손님이 항의를 하면 반쯤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식사대금을 받지 않고 돌려 보내는데 이런 케이스가 한 달에 열 번정도 되니 손해가 막심하다고 합니다. 계획적으로 짜고 오는 손님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를 하는데 좋은 아이디어가 없군요. 법의 맹점을 악용하는 사례가 근절되어야 하지만 혹시,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분은 리플을 부탁합니다. 

외관

3인분 

 

 

 

 

 

 

 

 

 

 

 

 

 

 

 

번호

제목

내     용

01

상호

윤가네 신토불이

02

전화번호

731-1441

03

위치

세이브 존 정문  우측에 붙어 있는 건물의 2층

04

주차장

건물 자체 주차장 1시간 무료, 승용차만 가능하며, 승합차, 짚차는 다른 주차장 이용해야 함.

05

크레디트 카드

가능

06

영업시간

오전 6시 ~ 새벽 2시

07

휴무일

휴무없음,

08

비고

 

 

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 (blog)

더 유익한 정보는 daum의 "부산맛집기행" 카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pusangood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