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참마실] 컴퓨터 무료로 수리해주고 아구찜도 맛있는 곳 ~ 용호동 탑마트 뒷편 골목안

오랜만에 집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컴퓨터를 무료로 수리해 준다는 식당이 있다고 하여 아구찜을 좋아 하는 [중전마마]와 같이 다녀 왔습니다. 서울로 간 [연고]님이 있었을 때에는 편했는데 지금은 사소한 불편한 것도 손 볼려면 문의할 때가 없었는데 아주 편리하리라 생각됩니다. 최소한 30,000원은 지불해야 하는데 가져 가기만 하면 무료로 봐주니 좋은 이웃이 있다는 것이 행운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컴퓨터를 가게를 운영다는 늙은 총각사장이 직접 요리를 하는데, 아구찜 식당을 하기 위해 열심히 배웠다고 합니다. 처음엔 혹시나 했었는데 다행히 역시나는 아니였으며, 식사 후 나오는데 후덕하게 보이는 주방 이모도 인사를 하더군요. 보통 식당에서 주방 이모들의 밝은 인사를 받아 보기가 어려운데 식사 후 기분좋게 나오게 되더군요.

휴무일자를 물었더니 연중무휴이긴 하지만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데 2/4째 일요일중에서 일정이 잡히면 당일 문을 열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외관



아구찜
~ 25,000원, 소자,

특이하게 떡국대와 새우가 들어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 하겠습니다.

냉동아귀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가 따라 나옵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곳이라 4인용 테이블 4개짜리 두 방, 2개짜리가 1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의 우측 골목안에 있어 눈에 잘 띄지 않는다는 것이 흠이더군요.

왼쪽 "달인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맞은 편 공사가 중단 공터에 넣고 주차 관리원에게 "참마실"에 간다고 하면 된답니다.

01

상호

 참마실

02

전화 번호

 624-5777

03

위치

 용호동 부산은앵 근처 탑마트 바로 뒷편

04

휴무일

 연중 무휴

05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저녁 10시

06

크레디트 카드

 YES

07

주차장

 있음

08

비고

 하드웨어 고장말고 소프트웨어 고장은 무료

 

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 (blog)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