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남천가야밀면] 14년째 유지하고 있는 곳 ~ 수영구청 밑 골목안

남천동 수영구청 밑에 위치한 골목안에는 밀면식당이 두 군데가 서로 마주 보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2,000원짜리, 반대편에는 4,000원짜리 ~ 그런데 두 군데 중에 한 군데는 영업이 잘 안될 것 같은데 두 군데 모두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적당히 배가 고플 때에는 본가밀면을 자주 갔었는데 지인이 밀면을 너무 좋아 하여 간단히 저녁을 먹었음에도 밀면을 먹으러 가게 되었는데 4,000원짜리 식당으로 안내를 하더군요.

1996년에 개업을 하였다고 하니 이제 해만 바뀌면 14년째가 되는군요. 이곳은 아마도 개업하고 2~3년 이내에 한 번 들렀던 곳이더군요. 먼저 육수를 밀면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그냥 입에 대 봤는데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몇 년전 먹었을 때와는 달라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외관


밀면 위로 보이는 분이 여사장인가 본데 우리가 도착했을 때부터 나올 때까지 고개를 숙이고 무얼 하시는지?



무김치 색깔이 다른 곳과 달리 하얗더군요.


여름엔 대기자들을 위해 번호표를 나눠 주는데 ②번 번호표를 가쟈 가신 분은 빨리 반납해주세요.


대게 유명 인사들의 사인을 보면 [사자왕]은 주로 모르는 분들인데 이곳엔 아는 분들이 몇 명되더군요.
중간에 제일 희미하게 보이는 사인의 주인공은 [강호동]씨인데 덩치에 비해 어울리지 않는군요.


입구에 방이 있고 안으로도 또 방이 있더군요.


01

상호

 남천가야밀면

02

전화 번호

 621-7317

03

위치

 수영구청 바로 밑 골목 두 번째 건물

04

휴무일

 미확인

05

영업시간

 미확인

06

크레디트 카드

 YES

07

주차장

 없음.

08

비고

 

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 (blog)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