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오노 테라스] 프로포즈하기 좋은 야경이 멋진 하와이언 레스토랑 ~ 부곡동 오투시네마 8층


레스토랑이라고 하면 해운대 또는 광안리해변을 주로 생각하게 되는데 부산대학 근처 오투시네마 8층에도 멋진 곳이 있다는 것을 생일파티에 초대받아서 알게 되었습니다. 전망도 좋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았으며, 특히 실내와 테라스 분위기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다 보이는 야경도 너무 멋져서 프로포즈하기에 최상의 장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노"는 체인이 아닌 체인으로서 "쉐프"끼리 음식 정보를 나누는 그런 관계로서, 해운대가 1호점, 분당에 2호점, 부곡동이 3호점이며, 각각 다른 특색을 가진 곳입니다. "오노"란 말은 하와이어로 "맛있다"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런데 상호가 "오노 테라스"여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싫어 하는 세계 1위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의 이름과 동일하여 왜 그런 상호를 지었을까 물어 봤습니다. 알고 보니 이곳은 2004년도엔가 개업을 했기 때문에 당시 망발의 극치를 달리는 그런 선수를 알지 못할 때였더군요.

이곳의 특징은 '티본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United Seamen's Service에서 즐겨 먹다가 어느날 영주동 모 호텔에서 취급을 한다고 하여 일부러 갔다가 실패한 적이 있었는데 요리형태는 다르지만 아마 부산에서 먹을 수 있는 몇 군데 되지 않는 곳이며, 또한, 이곳의 요리들은 하와이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이 즐겨 먹는 음식을 주로 다루고 있는데 자극적이며 달고 맵워야 하지만 우리의 입맛에 맞췄다고 합니다.


칠레 와인도 한 잔씩 ~ 35,000원 (이벤트 행사 가격이라고 합니다.




식전빵 ~ 약간 놀랐습니다.



고르고졸라 피자를 연상케 합니다.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 ~ 15K



토마토 모짤렐라 샐러드 ~ 12K



티본 스테이크와 감자요리  ~ 38K, 그릴에서 일차 조리가 된다고 합니다. 


하와이언 수제 햄버거 ~ 15K



마늘 새우파스타 ~ 15K


꽃게 파스타(로제) ~ 18K


하와이언 스타일 바베큐폭립 ~ 22K


마르게리따 피자 ~ 16K


Happy Birthday to You~

♡♡♡


♡♡♡
지인이 사온 멋진 생일 케익 ~ 생화의 향기가 황홀하더군요.



테라스에서 바라다 볼 수 있는 야경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볼 수 있는 공간의 여유로움


이곳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테이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01

상호

 오노 테라스

02

전화 번호

 516-7435

03

위치

 금정구 부곡2동 298-2, 오투시네마 8층

04

휴무일

 없음

05

영업시간

 오전11시 ~ 저녁 10시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함

07

주차장

 2시간 제공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