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뜨레마레] 불꽃축제 최고의 관람 장소에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 광안리 롯데리아 옆

광안리 소재 "뜨레마레" 소개 글을 [가인녀]님의 포스팅을 통하여 읽은 후 언젠가 기회가 되면 들를 생각을 갖고 있던 차 동네 주민 [호암]님의 생신 축하를 위하여 초대하여 우아하게 식사를 하면서 음식 맛도 괜찮은데다가 군더더기 없이 광안대교가 너무 아름답게 보이는 풍광도 멋져서 협력업체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에 사장을 찾았는데 자리를 비우고 없어서 아쉬운 생각에 전번을 남기고 차마시러 남천동 소재 "커피이야기"에 들러 [근화]님과 같이 담소를 나누는데 연락이 되어서 같이 차 한 잔하였지요.

 

이곳에 도착하기 전 이미 직원을 통하여 우리 카페에 대한 정보를 듣고 검색까지 마친 후 달려 왔으므로 협의가 아주 쉽게 되었고, 또한, 초대번개까지 진행키로 협의가 완료되었지요. 대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순발력있는 판단과 결정을 하여 우리 회원들에게 아주 멋진 자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초대번개를 주최하면서 좋은 곳을 포스팅하여 회원 협력업체로 선정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신 [가인녀]님, 그리고, 당일 초대받아 놓고도 거꾸로 계산을 해주면서 "뜨레마레"의 음식 등을 칭찬해주신 [호암] 두 분을 감사의 뜻으로 지명초대하였습니다.

 

당일 [산아]님이 "1865" 와인 한 병, [얄개]님이 프랑스 와인 두 병을 협찬해 주어서 우아한 파티에 걸맞게 즐거움이 무르 익게 되어서 고마움을 표합니다. 또한, 우리 회원들을 위하여 예상치 못했던 다양한 메뉴을 제공하여 준 [뜨레마레]사장, 성심성의껏 서빙하느라 수고한 조실장, 그리고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고르곤졸라피자 ~ 16000원


바베큐폴로 ~ 15000원

 


콤비네이션피자
~ 18000원


베이컨버섯피자 ~ 15000원


안심카르파치오 피자 ~ 20,000원


포테이토 피자 ~ 15,000원

봉골레파스타 ~ 14000원


새우게살크림 파스타 ~ 14,000원 


해산물토마토 파스타 ~ 15,000원


새우올리브 파스타 ~ 14,000원


먹물리조또 ~ 16,000원


안심커리 리조또 ~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