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釜山지역기행

[킹크랩대게할인마트] 직접 수입도 하면서 식당도 운영하는 곳 ~ 장전동역 근처

 어렸을 때부터 특히, 게를 좋아 했기 때문에 돌아 가신 모친이 자주 밥상 위에 올려 주셨지요. 그런데 어느 날 대게를 먹어 보게 된 이후부터는 작은 게보다는 대게가 수고한 만큼 살이 많아서 좋아 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대게가 제일 맛있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달고기]님의 초대로 "킹크랩"을 맛 보고난 이후부터는 그 맛을 잊기가 어렵더군요. 랍스터는 가격은 비싸지만 양이 적고, "킹크랩"은 제철에 살이 가득차서 적은 비용으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지요.

이번, 양로원 "초원의 집"에 김장을 해주는 모임을 하였을 때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주까지 가서 고랭지 배추 250포기 이상을 실고 와서 기증까지 하신 분이 당일 참석한 회원들이 고생을 했다고 "킹크랩" 초대 번개를 주최해 주어서 정말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마웠습니다. 특히, [사자왕]의 경우 김장 번개 당시에 일본 국토교통성 및 "시코쿠" 4개현의 초청을 받아서 다녀 오는 바람에 참여도 못했는데 꼭 와주기를 요청하여 그렇게 좋아 하는 킹크랩을 실컨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워낙 맛있게 먹으니 주위의 회원들이 놀라더군요.

외관



살이 가득차 있어서 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어도 좋습니다.


킹크랩에는 이쁜 장미처럼 가시가 있어서 질리기 쉽습니다. 그러나 맛은 끝내주지요. 

시메사바
~ 고등어 초절임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 기가 막히더군요. 어렸을 때부터 등푸른 생선을 너무 많이 먹었길래 
역효과를 보고 있는 중이라 한 점만 집어 먹어 보면서 그 아쉬운 감정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특별 서비스로 나온 요리입니다.

대게라면
~ 5,000원

게장 순두부
~ 5,000원, "좋은데이" 소주는 별도


날치알이 들어간 두부
~ 직접 이곳에서 만들지요.
콩비지를 무료로 주는데 손님이 많아서 그했는지 남은 것이 하나도 없더군요.

바로 옆이 인도어 골프장  

01

상호

 자연家 킹크랩 대게 할인마트

02

전화 번호

 512-2239

03

위치

 장전역 지하철역 4번 출구, 쌍용@ 정문 앞 파디클스골프연습장 1층

04

휴무일

 없음

05

영업시간

 오전 10시 ~ 저녁/밤 12시까지

06

크레디트 카드

 YES

07

주차장

 없음, 장전역 공영주차장 이용, 가게 앞은 Take-out시 잠깐 주차 가능하나 단속지역임

08

비   고

 

 

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 (blog)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